SK바이오사이언스 균등배정 받았다 5주 !

SK바이오사이언스 균등배정 대성공ㅋ

 

별 내용이 없으니 내 이야기 게시판에 포스팅~!

 

오늘 제가 어제까지 청약했던 3곳의 증권사(NH / 한투 / 미래에셋) 균등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와 관련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균등배정 예상 수량은?

"나도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청약!!!!!!!!!!!" - ㅋㅋㅋ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뉴스서~ 어디서~ 한번씩 들렸던 단어 SK바이오사이언스 입니다.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내용인데 작년까지만 하

gimstar.tistory.com

 

저는 각 10주씩 3증권사, 총 30주 / 977,000원 청약을 했습니다 (2000원은 한투 수수료)

 

100% 완승을 했으면 6주를 균등배정받는거였는데 5주나 받았습니다

 

NH증권 2주 / 한국투자증권 1주 / 미래에셋 2주

 

좌측부터 미래에셋, NH, 한국투자증권 배정결과

 

나머지 잔액들은 내일 전부 환불될 예정이구요

 

이제 3월18일에 눈치게임이 시작됩니다.

 

희박하겠지만 따상 강력하게 외칩니다

 

 

벌써부터 머리는 행복회로 풀가동 ㅋㅋㅋㅋㅋ싱글벙글

 

따상해서 1주당 104,000원의 이득이 생기면 5주니까 520,000원수익

 

개꿀...

 

균등배정이 생기니 좋구나 좋아!

 

하지만 5월20일부터 공모주(IPO)중복청약은 금지한다고 하네요ㅎㅎ;

 

5월20일부터 공모주(IPO) 중복청약 금지 발표

3월9일~10일진행되었던 열기가 핫했던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은 진행하는 6개의 증권사 모두 중복청약이 가능했었죠 ~ 6개 증권사 모두 10주씩 청약을 신청했으면 균등배정으로 최소 5주 ~

gimstar.tistory.com

 

 

어쨌거나 이제 어느타이밍에 얼마에 던지느냐가 승부수인데 설마 손절나지는 않겠지요

 

그래도 소고기값은 벌었을거라고 다짐 또 다짐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균등배정 신청하신분들은 승률이 어떻게 되시나요 ? 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