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 나이키 범고래 드로우 당첨(DD1391-100) feat.나이키서울

gimstar 2022. 2. 7.

 

많은사람들이 나이키 드로우(DRAW)응모를 하고있죠,

저도 공홈뿐만 아니라 럭키드로우에도 가입을 해두어서 드로우 알림이 올때마다 신나게 제출하는데

번번히 실패를 했었죠..(그래도 가----끔 당첨이 되곤 했습니다..)

당첨된 모델은 바로 흔히 말하는 범고래 !

매우매우 유명한 모델인데 이렇게 또 드로우로 당첨되니 아주 좋네요 ㅎㅎ

 

당첨 장소는 나이키 서울! 저는 생각보다 가까이 있을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명동에 있어서 토요일에 귀찮은 몸을 이끌고 다녀왔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범고래이니깐요..

 

구매금액은 129,000원(+100원 종이봉투)

저에겐 의미없는(?) 리셀가격은 284,000원정도 

 

예전부터 신고있던 와이프랑 커플로 신기 위해서 리셀은 안하고 착용하려 합니다 !

 

추웠어요 토요일 ㅠㅠ

품명은 :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NIKE DUNK LOW RETRO)

품번은 : DD1391-100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70사이즈 입니다.

구매장소는 나이키 서울입니다.

 

네 박스오픈샷 입니다.

 

신발리뷰는 해본적이 없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코탭이 쭈글쭈글해서 맴이 조금 아팠지만 신을거라서 싹둑!

 

 

실착 한번 해보고

음 흰색과 검정색 근본의 조합이라 질리지 않고 잘 신을수 있겠네요

이래서 범고래 범고래 하나봅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드로우 드로우 !

 

다들 당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