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이스타 비자 10분만에 신청하는 방법

gimstar 2023. 6. 29.

미국 이스타 비자를 10분만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특히 사이판 여행을 갈 때 이스타 비자를 발급받았었는데요, 이스타 비자를 신청해서 발급받고 간다면 입국시 조금 더 빠르게 심사가 가능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테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쉽게 미국 이스타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스타비자 신청시 준비물

  • 여권을 촬영한 사진
  •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
  • 모든 내용은 영문으로 기입합니다

 

 

 

이스타비자 신청 방법

 

신청은 인터넷창을 하나 더 띄워서 ESTA 신청하는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ESTA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스타 비자 신청을 하기위해 페이지를 접속한 후 우측상단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준 후 진행합니다.

ESTA 신청서 쪽에 [신규 신청서 작성] -> [개인 신청서] 순으로 클릭해서 페이지에 진입합니다.

권리포기각서 및 기타 동의서에 동의를 체크해 줍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여권을 업로드를 하는 창이 뜨는데요, 저는 창을 끄고 직접 작성하려 했지만 일단 여권 사진은 무조건 업로드 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촬영해둔 여권사진을(샘플 여권 참고) 업로드를 해주면 기본적인 정보는 자동으로 기입되게 됩니다.

 

그래도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다시한번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나머지 필수항목들을 기입해 주면 됩니다.

이스타비자 신청시 기입되는 모든 내용은 영문으로 작성을 해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작성한 이메일로 4자리의 인증코드가 발송되며, 코드인증을 한 후 개인정보 입력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기본적인 주소와 연락처를 기입해 주면 됩니다.

 

현재 거주지를 영문주소로 입력을 해주어야 하는데, 영문주소 변환기를 이용하면 쉽게 영문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복사 - 붙여넣기를 통해 작성을 해주면 됩니다.

 

 

핸드폰 번호는 010중 앞의 0을 제외한 1012345678 식으로 작성을 합니다.

 

 

 

 

 

 

 

다음으로는 여행정보 입력페이지 입니다.

저는 미국 내 연락처 정보 이름은 제가 이용하게 될 호텔이름을 적었으며, 나머지 주소관련 내용은 "UNKNOWN" 으로만 기입했습니다.

 

이렇게 해도 비자를 승인받는 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자격 요건과 관련된 질문에 대해서는 전부 "아니요" 를 선택해서 진행해 주면 되며, 최종적으로 비자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다시한번 내용을 검토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틀린부분이 없는지 마지막으로 확인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미국 이스타 비자의 발급비용은 1인당 21달러 입니다.

저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하였고, 결제가 완료되면 [허가 보류 중]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상에 신청번호가 나와있는데, 따로 기입을 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메일로 신청내역에 번호도 함께 오기때문에 저 화면에서 확인을 못해도 괜찮습니다.

 

이제 이스타 비자 발급 신청은 전부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만 기다리면 됩니다.

이메일은 바로 오지는 않고,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이판 방문 등 이스타비자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고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지 2년 이내에 사이판이나 괌 등 미국을 방문할 계획이 있는분들은 비자를 발급받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