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버디세트 선착순 재판매 이벤트

gimstar 2021. 2. 4.

 

스타벅스 버디세트

 

지난 1월 스타벅스 버디세트로 엄청 핫한 한달이 되었었죠 ㅎㅎ

 

저도 뒤늦게 소식을 접해서 대란에 참전하였지만, 결국 손에 넣은것은 조이뿐....

 

2021/01/27 - [사는이야기/내 이야기] - 스타벅스 버디세트 플레이모빌 바리스타 조이 구했어요

 

스타벅스 버디세트 플레이모빌 바리스타 조이 구했어요

이렇게 HOT 했었는데 난 왜 뒷북쩔지 오늘퇴근전에 문득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스타벅스 버디세트라고 떠있었다. 뭐지?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세상에나, 플레이모빌에서 스타벅스와 콜라

gimstar.tistory.com

 

첨에 참전할때는 풀세트를 다 모을각오로 참전하였지만, 한개 성공하고

 

조립해서 TV장 위에 올려두고 시간이 지나니 또 잊혀져 가나 싶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스타벅스 버디세트를 추가 재판매 한다는 이벤트를 접했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스타벅스 버디세트(제이/제니/그레이스/레오)를 2월9일(화) ~ 2월10일(수) 이틀간 선착순 재판매

공지가 나왔습니다.

 

해당물량은 코로나19의 상황으로 인해서 국내 입고일정이 연기되어, 캠페인 진행기간동안 판매하지 못했으나

최근에 입고과 확정되어 추가적으로 진행하게 된 물량이라고 합니다.

 

저는 퍼니처 세트를 너무나 갖고싶었는데,, 추가 입고는 없었네요

 

이번 선착순 재판매 이벤트는 버디세트 종류에 관계없이

1인 1회 1개의 제품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매진은 금방 되겠지만요.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버디세트의 가격은 12,000원이며

 

구성은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 플레이모빌 피규어 1개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항상 샷 추가 돌체 콜드브루 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버디세트에 포함되어있는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크기는 7.5cm 정도인데

 

실제로 세워두면 나름 존재감이 있습니다.

 

레고의 피규어와는 크기부터 다르죠

 

 

 

2일밖에 진행되지 않는 행사에, 물량도 선착순 판매이니

 

스타벅스 버디세트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마지막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머그컵 2020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