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가족여행 스테이션2 호텔 추천,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 디럭스룸 후기

gimstar 2024. 7. 31. 17:45

 

 

이번 보라카이 3박4일 여행에서 리조트는 총 2곳을 이용했습니다.

하나는 오션클럽 보라카이, 여긴 다음 포스팅으로 간단하게 느낀점만 말씀드려볼게요.

 

그 중 2박을 묵었던 헤난그룹 계열 리조트인 헤난 크리스탈 샌즈 후기를 제대로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와이프와 함께 2인 부부로 다녀왔고, 다녀와보니 가족여행 고급 리조트로도 아주 괜찮은 곳인것 같았어요.

 

스카이풀이 정말 멋지면서 5성급 시설, 친절한 직원 등 너무좋은 기억만 남아있는 리조트였답니다.

 

 

 

보라카이 헤난 크리스탈 샌즈 위치

 

보라카이는 크게 스테이션1, 스테이션2, 스테이션3로 구분됩니다.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화이트비치를 따라서 3가지의 그룹으로 구분이 되는데 가장 번화가인 디몰에서 얼마나 가깝냐로 사람들이 많이 따지더라구요.(디몰은 스테이션2)

 

물론 반대쪽 바다인 블라복비치를 따라서도 리조트들이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보라카이 리조트는 화이트비치에 몰려있습니다.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유명한 헤난그룹 계열사의 리조트 중 하나인데, 헤난 계열 중에서도 프리미엄 리조트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그리고, 위치도 디몰에서 엄청 가깝기 때문에 도보로 거의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박당 숙박 가격

  1박당 가격
디럭스 15~20만원(조식포함)
프리미어 25~30만원(조식포함)
프리미어 씨뷰 30~35만원(조식포함)
프리미어 다이렉트 풀 억세스 30~35만원(조식포함)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는 룸타입이 총 4가지로 되어있어요.

 

가장 무난한 디럭스룸부터 프리미어룸(씨뷰, 풀억세스)으로 구분이 되어있는데, 조식포함 가격으로 디럭스 같은경우는 1박당 가격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크리스탈 샌즈는 평균적인 헤난계열 리조트보다는 1박당 가격이 약간 높은편에 속합니다.

 

저는 이번에 디럭스룸을 이용했는데 매우 만족했고 다음에 또 간다면 그때는 풀 억세스 룸타입을 해보고 싶어요

 

아고다를 이용해서 1박당 19만원 정도, 2박 38만8천원에 다녀왔습니다 !

아고다가 비교해보니까 가장 저렴했어요, 조식포함!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 특장점

보라카이-화이트비치-사진

 

화이트 비치가 바로앞에있는 헤난 크리스탈 샌즈의 특장점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직접 경험하고, 느낀점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제가 다녀왔을때 날씨가 안좋아서 사진들이 대체로 우중충한점은, 참고부탁드립니다!

 

 

 

1. 루프탑, 스카이풀

헤난 크리스탈 샌즈에는 메인풀하고, 스카이풀이 있습니다.

나름 인피니티풀처럼 생겼는데 스카이풀 가장 끝자락에서 내려다보이는 화이트비치의 뷰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선셋이 가장 멋진 화이트비치인데, 그 선셋을 스카이풀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본다는것은 아주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크리스탈 샌즈로 가신다면 하루정도는 선셋을 스카이풀에서 경험해보세요 !!!!

 

루프탑 수영장에는 오전에는 사람이 별로없는데, 오후에는 꽤 많아요.

아마도 선셋을 보기위함이 아닐까..

 

헤난-크리스탈-샌즈-리조트-스카이풀-루프탑-수영장3

 

 

 

📌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 스카이풀 전경

 

 

 

 

2. 조식

대체적으로 보라카이 헤난계열 리조트 후기를 보다보면 조식은 그저렇다는 평가가 많아서 살짝 걱정했는데요 ㅋㅋ

 

헤난 크리스탈 샌즈의 조식은 한국사람들이 먹기에 거부감없이 맛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똑같지 않고 조금씩 바뀌는 메뉴들도 좋았고, 대체적으로 큰 불만은 안생겼어요.

 

특히나 오믈렛이 정말로 맛있으니 추천 ! 쌀국수도 맛있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조식추가하길 잘했다ㅋ

 

그리고 시간을 잘 맞춘다면 헤난의 명물 굿모닝 크라페를 먹을수도 있어요 ㅋㅋ

이거는 특정시간마다 일정한 수량씩 만들어 내는것 같으니 잘 지켜보세요.

 

그리고 실외로 앉으면 해변을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경치가 꽤 괜찮습니다 !

 

 

👉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조식 메뉴, 대체로 맛있음

 

 

👍 뷰가좋은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 식당이다

 

 

☺️ 운좋게 한번 굿모닝 크라페 만남

 

마지막날 조식땐 체크아웃 이라고 이야기하면 또만나요 디저트를 준다.

 

 

 

3. 리조트 위치

보라카이섬은 작기 때문에 대부분의 서비스나 유명한 식당들은 디몰에 몰려있어요

디몰은 스테이션2에 위치한 번화가인데, 디몰을 도보로 쉽게쉽게 이용할 수 있는것은 큰 장점.

 

물론 스테이션3에서도 디몰까지 도보로 충분히 다닐수 있지만..(편도15분정도 소요)

근데 더운날 15분 걸어가는게 생각보다 귀찮고 힘들었어요

 

헤난 크리스탈 샌즈는 디몰하고 매우 가까워서 도보로 맛집이나, 마사지샵등등을 편하게 다닐 수 있음 !

 

 

 

4. 메인 수영장

스카이풀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인 수영장이 더 좋았어요.

세로로 길게 쭈욱 뻗어진 모양이라 생각보다 규모도 컷고, 무엇보다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메인 수영장 뷰도 위에서보면 참 예쁘고, 꼭 수영을 안해도 선베드에 누워있으면 기부니가 좋습니다.

 

 

👉 메인 풀장 좌우로 1층에 있는 룸이 프리미어 풀 억세스 룸입니다. 정말 좋아보였어요.

 

 

 

 

디럭스룸 후기

헤난 크리스탈 샌즈 룸타입 중 가장 기본형인 디럭스룸 후기입니다.

 

내가 묵었던 호실은 423호실인데 불편사항없이 만족했어요.

혹시나 디럭스룸 체크인 예정인 분들은 423호 라인을 꼭 추천함..

(429 ~ 434인듯..?)

 

 

 

그 이유는 직접 경험해본건 아닌데, 디럭스룸중에 가끔 '벽뷰''공사장뷰' 룸으로 걸렸다는 후기를 종종 보았습니다.

 

리조트옆에 확장을 하기위해서 공사중인 건물이 있는데 어떤 룸은 창문열면 그 공사장이 바로 보이는 룸이 있더라구요, 뷰야 안보면 그만이겠지만 대낮에 진행되는 공사장의 소음은 생각보다 힘들것으로 보여요.

 

일단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는 기본적으로 뷰를 목적으로 가는 리조트는 아닙니다.

 

프리미어 씨뷰정도 되어야 바닷가 뷰가 보일텐데, 어차피 도보로 조금 나가면 바로 해변이니까 그냥 뷰는 포기하고 디럭스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메인 풀장하고 바로 연결된 풀 억세스는 진짜 좋아보이더라구요 👍

 

 

👉 디럭스룸(423호) 발코니 뷰입니다. 공사장, 벽도 아니고 이정도면 정말 최고 ㅋㅋ

 

 

 

 

체크인 시간 및 짐보관 서비스

저는 첫날 묵었던 숙소에서 1박을 하고 헤난으로 이동을 했기 때문에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면 하려고 했지만, 15시 이후에 룸키를 받았어요.

 

  • 체크인 15:00 ~
  • 체크아웃 12:00

 

체크인을 하는 프론트 맞은편에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찍 도착해도 캐리어를 미리 맡겨두고, 디몰시내를 다니거나 투어를 다녀온 후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짐 맡겨놓고 오후 호핑투어를 다녀오고 난 이후에 체크인 했습니다 !

 

 


 

 

2박밖에 있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던 보라카이 헤난 크리스탈 리조트였습니다.

 

커플이나 부부숙소로도 추천하고, 리조트가 워낙 관리가 잘 되기 때문에 가족여행 리조트로도 추천드립니다 !

 

가족단위의 한국인과 커플이 가장 많이보였어요 

 

보라카이 여행 계획 중 헤난 크리스탈샌즈 리조트가 고민이시라면 저는 추천드립니다!

 

 

 

보라카이 여행 준비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 준비(항공권, 호텔예약, 이트래블, e-sim) TW139 기내식

여름휴가기간을 이용해서 1년에 1번씩은 해외여행을 최대한 다니려고 합니다.작년(2023)에는 사이판을 다녀왔는데, 올해는 보라카이를 다녀오기로 결정했고 항공권과 숙소를 5~6월부터 예약하고

gimstar.tistory.com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자무싸 픽업샌딩 업체 내돈내산 후기, 비행 및 이동시간은?

보라카이 여행전 필수 준비사항과 여러가지를 준비하면서 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했던것이 바로 왕복 픽업샌딩 이었다. 여행 준비를 하다보니 이동시간과 과정이 꽤나 번거롭더라. 이미 검색

gimstar.tistory.com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 해외 유심? 이심? 로밍? 데이터 용량 선택 고민, 유심사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김스타입니다. 이번에는 해외여행 갈때 꼭 빠지지 않는 로밍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해외에 나가서 길찾을때 사용하는 구글맵이나, 인스타그램, 인터넷검색, 카카오톡 등 여러가지

gimstar.tistory.com

 

 

본 블로그의 일부 글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가 포함될 수 있고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