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신발 / / 2022. 8. 16.

(CZ0790-104) 나이키 조던1 레트로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_구매 및 크림끈 교체

CZ0790-104 에어조던1 파우더블루

 

요즘 조던1 파우더 블루가 핫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나이키 공홈에서 드로우를 통해 우먼스가 당첨이 되어서 정가에 와이프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수령하고, 실물을 보고 와이프가 신은모습을 보니까 아~~ 저도 갖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솔드아웃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ㅜㅜ! 정가보다 5만원정도 더 주고샀네요 

 

개봉기 및 사진은 와이프 신발로 대체를...사이즈만 다르고 모양은 같으니까요 ㅎㅎ;;;

박스사진을 안찍어서 -.- 박스샷은 없습니다

 

 

색 배합이 너무 잘빠진것 같아요

짭스캇이라고 불리우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 비싼 프스캇 대신이라도..만족을 ㅠ_ㅠ

 

CZ0790-104 다크 파우더블루 사진

 

기본은끈 블랙색상으로 되어있구요, 여분으로 블루색상의 슈레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인터넷 커뮤에서는 크림끈으로 교체하는 작례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와이프도 크림색상의 끈을 구매해서 교체하였습니다 !

(둘이 같은 끈으로 한건 아니고, 각자 골라서 구매해서 교체해봄!)

 

파우더블루 크림끈 교체작업

위에보이는 신발이 와이프가 교체한 크림끈(흰색보다는 뽀얗고 베이지 보다는 옅은느낌의 색상)

아래신발은 제가 교체한 크림색상의 끈입니다(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듬)

 

 

 

어쨋든 만족함

아주 오랜만에 정가 이상을 주고 구매한 신발입니다 !

 

은근히 드로우를 통해서 물량을 많이 푸는것같은데 뭐랄까..이때 한족 들여놓는것도 좋겠다 싶어서 냅다 구매했네요

프스캇느낌이 살짝 들고, 오리지날 조던 모델이니 더욱 만족한 신발이었습니다.

대충입어도 코디가 쉬운장점도 있구요

열심히 잘 애껴주고 많이 신어야 겠네요 !

 

강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