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 이야기 / / 2016. 11. 22.

요즘 핫한 유리카 립실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그 아이템! 바로바로 유리카 립실드 구매후기 입니다.

 

처음에 페이스북에서 접했을때는 뭐.. 그냥.. 감흥 없었는데

계속 광고를 보고 소식을 접하다 보니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도 립스틱이나 틴트를 굉~장히 많이 먹는 여자이기에..ㅋ

어디한번 유리카 립실드 써보자 해서 구매했어요.

 

 

 

 

일단 배송은 굉~장히 빠른 총알배송이였구요.

저는 네이버에서 [유리카 립실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요즘 네이버페이가 잘 되있어서 종종 이용하곤 했었는데

마침 쌓인 적립금이 많아서 여기에 몽땅 적용시켰어요

 

유리카 립실드는 50000원 이상이 무료배송인데, 한개당 16900원.

이건 친구들이랑 공동구매로 구매하시는게 이득일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카 립실드가 도대체 무엇이냐!

 립컬러를 선명하게 유지시켜주며 묻거나 번지지 않게 고정시켜 주는 립실드

 

저 말이 진짜 진심 레알이면 완전 대박 아이템 아닌가요?

 

 

사용법은 립스틱 또는 틴트를 바른 입술 위에 소량만 덜어내어 펴발라 주세요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일단 크기는 굉장히 작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내용물이 적은거 같더라구요

 

 

 

 

먼저, 유리카 립실드를 사용하기전에 준비사항으로

 

립스틱을 발라주세요.

그리고 휴지에 앙~!

 

흔적을 남겨주셔요 :)

 

 

 

 

종이컵에도 앙~!

 

평소대로 였으면 이렇게 휴지와 종이컵에 립스틱이 잔뜩 묻어나지요?

진짜 짱시름 ㅠㅠ

 

 

 

 

유리카 립실드를 사용하기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주셔야해요.

안그러면 제대로 립실드가 되지 않는답니다

 

 

 

 

저는 살짝 덜 흔들었나봐요..... 하...ㅋㅋ

반투명한 크림체형의 유리카 립실드 내용물 보이시나요?

 

내용물을 제대로 잘 흔들었다면 투명한 내용물이 아닌 반투명한 우유빛깔 내용물이 나올꺼에요.

 

 

 

 

손등에 쓱쓱 문질러 보았더니, 확실히 뭔가 코팅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까 미리 립스틱을 발라놓은 입술에 유리카 립실드를 쓱쓱 발라준뒤

휴지에 테스트 해봤어요.

 

완전히 안묻어나진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효과 있지 않나요?

 

 

 

 

마찬가지로 종이컵에도 테스트

 

유리카 립실드를 사용하지 않았을때랑 비교했을때 어느정도 눈으로 확인이 되시죠?

사실 마법같은 변화는 너무 큰 기대 아닐까요?ㅋㅋㅋ

 

전 만족해요!

 

효과에 비해 가격이 좀 깡패수준이지만 재구매 의향 있어요

사실 제가 덜 흔든거일수도..ㅋ

 

 

암튼 요즘 유리카 립실드 핫한 이유가 있네요 :D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