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게임 / / 2016. 12. 20.

[디아블로3] 시즌8 덩치 부두 대충 키워도 쎄다(대균65단)

[디아블로3] 시즌8 덩치 부두 대충 키워도 쎄다

(대균65단)


 

 

안녕하세요 김스타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간간히 즐기고 있는 디아블로3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

 

 

현재 진행은 시즌8에서 진행중이며,

 

한번도 안해본 부두술사를 키워봤습니다.

 

 

 

컨셉은 지옥니 6셋을 이용한 덩치부두 입니다.

 

 

덩치를 소환해서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요

 

별로 할게없는 ....ㅋ

 

 

 

 

그래도 키운지 얼마 안되었고 템 파밍도 덜 끝났는데 대균도 잘 도는거 보니

 

부두가 생긴것과는 다르게 괜찮네요 !

 

 

디아블로3 덩치 부두 키워보실분들은 참고해주셔도 될 것 같네요

 

 

<디아블로3 덩치 부두 템세팅>

 

 

 

갑옷은 지옥니 갑옷을 껴주면 되겠습니다.

 

옵션은 지능/활력/덩치피해/홈3 을 챙기시면 되구요

 

 

모자는 지옥니 가면입니다

옵션은 지능/활력/극확/홈1 챙겨주세요 ~!

 

제람을 쓰실 분들은 제람으로 같은옵션 !

 

 

 

목걸이 입니다.

 

모험가의 서약(끝없는 걸음)입니다.

좋은 옵션 뽑기가 너무 어렵네요.

 

저는 지능/극확/극피/홈 을 사용중이고

졸업옵션은 아마 냉피/극확/극피/홈 일것 같네요ㅠ

근데 더럽게 안나오는것이 함정....

 

 

무기입니다.

 

덩치 부두 무기는 신성한 수확도를 껴주세요

이거말고는 대안이 없습니다.

혼령수확 기본 5중첩을 -> 10중첩으로 늘려주는 개꿀 옵션을 가지고 있어요

 

고대도 안나오고, 수확도 자체가 보기 힘든것 같아요..

 

 

 

바지는 지옥니 다리 방어구

지옥니 6셋 효과를보기위해 5개를 껴야해요.

옵션은 지능/활력/방어도를 맞춰주세요 !

 

 

반지1

끝없는 걸음의 두번째 셋인 나침도 입니다.

 

목걸이보다 반지 옵션뽑기가 더럽게 힘든것 같아요...

 

저는 지금

공속/극확/극피/홈 이옵션을 노리고 있습니다.

 

 

반지2 입니다.

 

새끼 손가락 필수입니다 꼭 껴주세요

 

저는 끝까지 안나오던 반지였어요.. 파밍 난이도 높을거라 생각됩니다 ㅜ

 

극확/극피/광역피해/홈 이것이 졸업옵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거 옵션이 덩치가 더 작지만 더 강한 덩치를 3마리 소환합니다.

 

안끼면 덩치 1마리라 약해요

 

쪼끄매도 3형제가 무지막지하게 쌥니다;;

 

꼭 구해서 껴주세요

 

 

벨트는 한밤을 껴주세요

공속과 극피가 달린 벨트는 한밤밖에없습니다.

있고 없고에 따라서 덩치 부두의 데미지가 체감되요.

 

지능/활력/공속/극피로 맞춰주세요

 

 

보조장비 입니다

우카프의 뱀을 끼고있습니다 저는

 

좀비 들개들이 피해 대신받아서 생존력이 더욱 올라갑니다.

 

피해/지능/극확/활력/덩치피해가 졸업옵 입니다만.

먹기 힘드네요 ㅠ

울며 겨자먹기로 덩치피해 마부해서 쓰는중입니다.

 

 

 

손목입니다.

 

라쿰바 껴주세요

 

옵션은

냉피/지능/활력/극확 입니다.

 

 

신발은 지옥니 경갑 신발

 

옵션은 지능/활력/방어도/이속 or 모저

저는 모저를 택했습니다.

 

 

 

어깨는 지옥니 어깨 입니다

 

지능/활력/방어도/덩치피해 맞춰주세요

 

스샷에 모자가 다른 스샷이 있는데, 중간에 템파밍이 되어 교체 되었을 뿐

 

현재는 스샷으로 보여드린 템을 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갑은 태스커와 테오 입니다.

 

옵션은 아마 지능/공속/극확/극피 가 무난해 보입니다.

 

 

덩치 부두는 선택지가 2가지 입니다.

 

1. 지옥니 투구 + 태스커와 테오 장갑 (카나이 제람)

2. 제람 투구 + 지옥니 장갑 (카나이 테오 장갑)

 

 

제가 이전에는 제람 투구와 지옥니 장갑을 사용하였었는데,

제람 투구 소환수 공격력 100% 뽑기가 귀찮고 어려울 뿐더러

태스커와 테오 장갑에 붙어있는 소환수의 공속은 47%이상이면 무난한것 같아

1번 조합을 추천 드립니다.

 

카나이는

 

 

무기 - 용광로 (정예피해 50% 증가)

방어구 - 제람의 가면 (소환수 공격력 100% 증가)

반지 - 왕실권위의 반지 (세트아이템 효과 감소 -1개)

 

이렇게 카나이 사용중 입니다.

 

다음 덩치 부두의 스킬을 한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글씨가 잘 안보이는거 같아 글로도 적어드릴게요

 

좌클릭 - 죽음의 벽 (혼령교감)

우클릭 - 피라냐 (피라냐 회오리)

1 - 혼령수확 (쇠약)

2- 좀비 들개 소환 (흡혈 들개)

3- 혼령걸음 (나들이)

4- 덩치(무지막지)

 

패시브는 '혼령그릇' '불공정거래' '깊은밤의향연' '자신감의의식' 사용중입니다.

 

 

디아블로3는 파밍을 위해 태어난 게임이라 균열 <-> 대균 왔다갔다 하면서 템파밍을 하는 재미가 은근히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에는 욕을 많이 먹었지만, 점점 그래도 돈값을 해주는것 같네요 혜자에요 혜자 !

 

 

이제 시즌8도 거의 끝나가고 강령술사와함께 시즌9가 시작 될거같은데,

 

그전에 재밌게 덩치 부두 키워보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

 


 

운영법

 

별거없습니다.

 

혼령수확 10중첩 (꾸준히 유지)

 

좀비들개 덩치소환

 

해놓고 죽음의벽 이랑 피라냐 쏴주면서 뒤에 가만히 있음되요...

 

덩치가 다 잡아줍니다....

 

가끔 정예몹들 사이로 덩치를 재 소환해주는 센스~!

 

잊지마세요 !

 

 

아직 발컨이지만 대균열 65단 도는 동영상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계속 대균열 돌파중이에요 !(현재 69단까지 돌파)

 

 

 

그럼 여러분~! 즐거운 디아블로3 덩치 부두 플레이 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